과학 블로그.
카드 게임 전쟁을위한 간단한 승리 전략.
전쟁은 고전적인 어린이 카드 게임입니다. 나는 자라면서 전쟁을하면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었다. 게임을위한 전략을 실제로 개발하기에 충분합니다. 전쟁 게임 전략? 그게 & nbsp; 미친 이야기 야.
그렇다면 전 세계에서 전쟁을위한 전략이 어떻게 될 수 있을까요? 글쎄, 당신이 이기면 갑판 하단에 카드를 놓을 수있는 순서대로 카드를 놓을 수 있습니다. 물론 두 플레이어가 우승 상금 카드를 무작위로 덱의 맨 아래에 놓으면 게임은 대칭 적이며 아무도 이점이 없습니다. 하지만 무작위로 카드를 덱의 맨 아래에 놓는 사람과 게임을한다면 어떨까요? 그런 다음 이점을 줄 수있는 전략이 있습니까?
어렸을 때 나는 전쟁 게임에서 승리하기위한 단순한 전략을 생각해 냈습니다. 제 아이디어는 전쟁 게임에서 전쟁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whoda thunk?) 그리고 가능한 한 많은 전쟁에서 승리 할 수 있도록 카드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전략은 카드를 가능한 높게, 낮게, 낮게, 높게, 낮게, 낮게, 높게 등등과 같이 가깝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그런 템플리트에있는 곳을 추적하여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매번이 템플릿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카드를 주문할 때마다 승리합니다. 이 아이디어에는 몇 가지 임의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장의 카드를 얻고 순서대로 낮은 카드 두 장을 가져 오는 경우입니다. 어느 카드를 먼저 넣어야합니까? 이 문제에 대해 임의로 동점을 만들 수도 있고 고정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 다 잘 됐어. 하지만이 전략이 실제로 어떤 장점을 제공합니까?
글쎄, 질문은, 나의 어린 시절 전략이 실제로 그들의 갑판의 바닥에 놓인 카드를 무작위 화하는 플레이어에 대해 어떤 이점을 제공합니까? 지연의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 나는 이것을 테스트하기 위해 약간의 파이썬 코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코드는 일치시키려는 시도의 최고 / 최저 순서에 대해 카드를 높은 순서로 정렬하고 낮은 순서로 정렬하는 방식으로 전략을 구현했습니다 주문. 따라서 카드 1,5,10,7,8,9,6,12에서 이기고 높은, 낮은, 낮은, 높은, 낮은, 낮은, 높은, 낮은 순서로 12,1,5와 일치하도록하려고한다면 , 10,6,7,9,8.
결과는 무엇입니까? 글쎄, 실제로이 전략이 당신에게 이점을 줄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1 백만 게임의 전쟁 후에, 이 전략을 구현 한 플레이어는 548330 번을 획득했습니다. 좋아, 큰 장점은 아니지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저에게 다른 단순한 전략은 어떨까요? 예를 들어, 높거나 낮은 템플릿을 반복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또는 높거나 높거나 낮습니까? 프로그램을 코딩 한 방식 때문에 정렬 작업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높고 높은 템플리트는 증가하는 순서로 카드를 정렬하고 낮은 템플리트는 감소 순서로 카드를 정렬하게합니다. 다음은 100000 개의 게임 시뮬레이션 결과입니다.
이 목록에서 흥미로운 고성능 전략은 높고 높고 낮은 전략입니다. 나에게이 전략이 왜 그렇게 잘 수행되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무작위 순서 플레이어에 비해 매우 중요한 우위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전쟁의 카드 게임에서 승리하기위한 나의 기본적인 전략. 그래서 나가서 평균의 무식한 전쟁 플레이어를 물리 칠 수 있습니다! 명성과 재산은 분명히 당신 것이 될 것입니다.
David Lightman : 기본 목표는 무엇입니까?
Joshua : 교수님, 알아야합니다. 날 프로그래밍 해 줬어.
David Lightman : C & # 8217; mon. 기본 목표는 무엇입니까?
Joshua : 게임에서 이기기.
상대방이 이와 같이 정교한 작업을하지 않고 카드를 실제로 무작위로 배치하지 않으면 어떻게할까요?
그들이하는 일에 달렸습니다. 나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기 위해 몇 가지 조사를했지만 다른 전략의 행렬을 보지 않았습니다.
하이 - 로우 - 로우가 더 좋은 이유는 단순히 전쟁의 경우에 당신이 단계에 들어갈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볼 수있는 한, 그것은 그것을 두 배로한다.
전쟁의 변형을위한 모든 전략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2) 전쟁을 시작한 카드의 가치와 동일한 개수의 페이스 다운 카드를 사용한 전쟁.
3) 같은 소송이라면 전쟁 가치를 배가 시키시겠습니까?
셔플은 좀 다루기 힘들어, 나는 인정한다. 🙂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초를 처리하고 좋은 기본 거래가 내 일을 더 쉽게 만들어 주었다.
그것은 결코 내가 결코 마술사와 함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배운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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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2 테마 게임은 처음에는 iOS에서 출시되지만 향후 PvP 게임 모드에 힘을 실어 줄 멀티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무료로 즐길 수있는 성격은 "멀티 플레이어 모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멀티 플레이어 모드의 PvP 플레이어의 광대 한 범위에 도달합니다"라는 성공적인 Kickstarter 캠페인에서 설명합니다. 또 다른 핵심 요소는 게임에서 사용자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푸시 알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2 차 세계 대전 : TCG는 전쟁 중 일어난 유명한 역사적 사건 중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실제 유닛, 무기, 영웅, 장소 및 캠페인을 플레이하는 WW2의 역사에 빠지게됩니다. 6 레인저 대대를 강화하고, 모딘 - 나간 트 (Mosin-Nagant)를 사용하거나, 위대한 구스타브를 건설하거나, 자신의 작전 사자 (Sea Lion)에 참여하십시오.
진영을 선택하고 모든 유명한 독일, 러시아, 미국 및 일본 무기로 덱을 제작하십시오. 양념을 내기 위해 갑판에있는 다른 파벌의 카드를 혼합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예고편 동영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 캠페인 멀티 플레이어 : PvP 크로스 플랫폼.
싱글 플레이어 모드는 WW2의 역사적인 군대 행사를 기반으로 10 개의 캠페인에 배포되는 100 개의 전쟁 임무로 구성됩니다. 다른 파벌의 유명한 유닛을 모집하고, 군사 계급을 올라가며 캠페인 게임 중 자신의 군대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캐릭터를 만나십시오.
모든 캠페인은 4 가지 캠페인 유형 (캡처, 생존, 사보타주, 검색 & amp; 멸하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크로스 플랫폼 온라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오프라인 모드를 포함하여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차 세계 대전 : TCG에는 군대를 세우는 데 사용할 카드 종류가 3 가지 있습니다. 유닛, 아이템 및 주문을 전략적으로 결합하면 덱이 더욱 강력 해집니다. 게임의 수집 가능성 측면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 희귀 및 희귀 한 4 가지 카드 희귀 성이 있습니다.
# 1 유닛 카드는 게임의 백본입니다. 상대방을 공격하고 상대방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사용됩니다. 피해, 방어 및 판촉 비용이라는 세 가지 통계가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의심 할 여지없이 게임 전략의 핵심 자산이 될 것이므로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 2 아이템 카드는 유닛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 # 8211; 단위당 최대 2 개 품목. 단순한 1 액션 포인트의 경우 첫 번째 아이템을 장비 할 수 있지만, 두 번째 액션 포인트를 부착하려면 2 액션 포인트를 소비해야합니다. 항목에는 판촉 비용이 없으며 광고 단위가있을 때 자동으로 홍보됩니다.
# 3 주문 카드는 플레이 할 때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합니다. 캐스팅 할 때 추가 액션 포인트를 사용하여 힘을 발휘하십시오. 주문은 지혜롭게 사용하면 잃어버린 게임을 승리로 바꿀 수있는 중요한 카드입니다.
모든 카드 유형에서 80 가지 이상의 능력을 발견하십시오. 어빌 라이트가있는 아이템을 유닛에 붙이면 유닛이 스스로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일련의 튜토리얼 미션을 통해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정비공을 기려 무료 카드 용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깔끔한 게임 플레이는 전통적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가장 뛰어난 기능과 게임을 재미있게 만들고 도전 할 수있는 군사 전략의 힌트가 섞여 있습니다.
표준 지루한 자원 시스템으로 되풀이되기보다는, 승리의 길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매 턴마다 3 개의 행동 포인트를받습니다. 파열 된 효과가 많을수록 추가 액션 포인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부대를 전장에 배치 부대에 부대 배치 부대를 장려하여 명령을 내립니다.
게임의 행동이 일어나는 곳. 각 플레이어는 지원 레인 & # 8211; 단위를 배포하는 위치 & # 8211; 및 공격 레인 & # 8211; 유닛이 발사 할 수있는 위치 & # 8211; 각각 3 개의 소켓이 있습니다.
턴 기반 게임 플레이.
덱에서 6 장의 새로운 카드가 당신의 액션 핸드와 3 액션 포인트 리필에 놓입니다. 지체가있는 경우 지원 레인의 모든 유닛이 자동으로 공격 레인으로 이동합니다.
카드를 사용하거나 유닛을 업그레이드하려면 3 액션 포인트를 사용하십시오. 전투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행동 포인트를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잃게됩니다!
Attack 버튼을 누르면 Support Lane의 Attack Lane과 Artillery Units에있는 모든 유닛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반대가 없다면 유닛이 상대방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 힙니다. 유닛과 싸울 때 공격자는 공격 데미지를 입히지 만 적에게 공격을가합니다. 전투는 모든 파괴 된 유닛으로 끝나고 액션 핸드의 모든 사용되지 않은 카드는 데크 바닥으로 재활용됩니다.
끝이없는 카드 흐름.
WW2TCG에서 묘지가없는 지점은 사용 된 카드, 전투 중 파괴 된 카드 또는 차례가 끝날 때 액션 핸드에서 사용되지 않은 카드를 모두 바닥에 재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전략의 관점에서 다양한 가능성을 열뿐만 아니라 단위를 홍보하는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
당신이 그것을 멀리 만든다면, 나는 당신이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고 그것이 창조주라고 확신합니다. 게임의 현재 상태를 업데이트하고 싶다면 재미있는 링크 목록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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